월화드라마 kbs2 구르미 그린 달빛 박보검 ost 내사람 예고된 가운데 시청자의 관심을 끌고 있다.
구그달 박보검 내사람 ost는 채수빈과 국혼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공개 되었다.
박보검 내사랑 ost는 공개와 더블어 모든 음원차트에게 올킬을 하며 박보검의 힘을 느끼게 했다.
왜냐하면 주인공 특히 박보검이 부르는 것이니 더한 감동이 있지 않을까?
그동안 구르미 그린 달빛 ost는 공개 될때 마다 음원차트를 점령했다.
구르미 그린 달빛은 18회 종영을 앞두고 마지막 피치를 향해서 나가가고 있다.
그동안 구르미 그린 달빛 18회 종영이나 연장이나 하는 문제에서 제작진은 연장을 하지않겠다고 선언하고 구그달 18회 종영 이후 스페셜 방송을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어쨌든 그동안 구르미그린 달빛은 월화드라마 강자로 굴림하며 20%를 넘기도 했지만 최근 시청률은 18%로 하락하며 상승세가 끝나는 듯 하다.
구르미 그린 달빛 15회 줄거리 효명세자 이영은 채수빈 조하연과 국혼을 준비한다.
채수빈 조하연은 박보검을 사랑하지만, 박보검이 다른 여인을 사랑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래도 효명세자에게 힘이 되어주고 싶어한다.
효명세자 이영과 홍라온이 궁궐에서 재회하는 장면부터 였다.
김헌 천호진은 정진에게 왜 하필 역적의 딸을 연모한 것이냐며 여인을 품고 싶다면 어떤 여인이던 품어라 그런데 왜 홍경래의 자식이냐며 힐난 한다.
하지만, 정진은 나는 할아버지 천호진의 모습보다는 가문의 대계보다는 조악하고 천박한 그림이더라도 자신만의 그림을 그리겠다고 말한다.
정진은 중전이 낳은 딸을 빼돌려 죽이려 하는 것을 구해서 자신이 자주 가던 기방에 맞긴다.
정진은 오갈때 없는 고아이니 알려고 하지 말라는 듯 말하자 기생은 성심껏 잘키우게다고 말한다.
구그달 줄거리에서 김헌을 잡을 반전 카드로 작용할 가능성이 높아졌다.
구그달 15회 상선은 홍라온 김유정정에서 얼킨 실타레를 풀려는데 꽁꽁 묶여 있다면 바로 끊어 버려야 한다.
효명세자는 국혼도 미루고 아무것도 하려고 하지 않는다며 너 홍라온과 효명세자를 위하는 방법을 알려준다.
홍라온은 한통의 서찰을 받고 궁궐로 돌아오고 이영 효명세자도 서찰을 받고 같은 장소에 나타난다.
서로 애절함에 애달케 껴안던 박유정은 칼을 들어 이영에게 겨눈다. 그리고 아버지에게 역모의 누명을 씌운자가 누구인지 물어본다.
하지만 이영은 나는 너의 모든 말을 믿는다. 거짓이라고도 해도 믿는다.
그리고 김유정이 가지고 있는 칼을 들어 자신과 김유정에 가지고 있던 커플팔찌를 끊어 버리며 이제 인연이 다했음을 말한다.
형판의 수하들이 들어닥친다는 사실을 안 이영은 곽동연에게 김유정을 피난 시친다.
그리고 이영 박보검은 형판에게 나에게 역모를 꾸미려는 뒷배가 있어서 나왔는데 형판이 그러한가라며 오히려 역모의 배후를 잡아 오라고 명하며 위기에서 벗어난다.
구르미 그린달빛 16회 예고편 동영상 줄거리 다시보기
구르미그린달빛 16회 예고편 동영상 줄거리는 홍라온은 궁을 벗어나지만 홍라온 수배 벽보가 한성내에 붙여진다.
홍경래의 여식 홍라운을 잡고 이를 이용해서 조선에서 역성혁명을 꿈꾸는 배후세력인 안동김씨 김헌 천호진을 향해서 칼을 겨누는 것이 되지 않을까?
구그달 16회 예고편에서 그 안에 김헌의 손자 정진의 힘이 작동하지 않을까? 정진에게는 중전을 잡을 공주를 알고 있으니 이를 이용한 계략이 검헌을 옥죄지 않을까?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