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투 시청률이 6.6%를 넘으면 tvn의 드라마의 맥을 잇는 듯 하다.
그런데 더케이투 9회 줄거리에서 본격적인 지창욱과 임윤아의 멜로가 진행 될 것을 예고하면서 좋은 액션 드라마가 산으로 가는 것이 아닐까 우려스런 점이 있는 것은 분명해 보인다.
the k2를 시청하는 주 시청자들은 액션을 보려는 측이 강하지 지창욱과 임윤앙의 멜로를 보고자 하는 시청자는 극히 일부이기 때문이다.
어쨌던 the k2 9회 줄거리에서 등장인물로 스처 지나가는 듯 했던 이정진이 본격적으로 극의 중심으로 떠올랐다.
이정진은 누나 송윤아와 js그룹을 두고 경영권 혈투를 버리고 있다.
그런데 임윤아의 존재가 송윤아로 하여금 들어나면서 임윤아가 송윤아의 아킬레스건이라는 사실을 알고 이를 이용해서 송윤아로 부터 기업을 지킬 궁리를 한다.
이정진은 어리숙한척 하지만, 내면은 송윤아의 견제를 뚫고 장인과 협력해서 송윤아를 압박한다.
이정진은 조성하에게 권력을 나눠 줄 사람은 송윤아 뿐만 아니라는 사실을 은연중에 밝히고 송윤아 손에서 윤아를 이용해서 경쟁에서 우위를 점유하려고 한다.
공개된 장소에서 송윤아에게 윤아가 자신의 조카라는 말을 하려하고 있다.
그리고 윤아를 납치하고 k2 지창욱에게 찾아오도록 한다.
그런데 알고 보니 이정진이 조성하와 짜고 윤아를 납치한 것 처럼 꾸며 송윤아로 부터 구원을 한 한 것이다.
아무것도 모른 지창욱은 이정진의 놀음에 놀아나 윤아의 행방을 쫓아 윤아의 소재지로 찾아가지만 황당하게 윤아의 안가에 있던 모든 사람들이 함께 있다는 사실을 알고 허탈해 한다.
이정진은 지창욱에게 장난을 친것이라고 하지만, 지창욱은 의심을 풀지 못한다.
윤아는 이정진에게 삼촌이라며 살갑게 한다.
송윤아와 통화한 이정진은 그동안 자신를 감시하던 jss를 자신의 집에서 철수하고 윤아와 함께 한다며 공식적으로 말한다.
그리고 이정진은 거짓으로 검찰 조사를 받고 있은 조성하에게 전화를 하며 조카를 잘 돌봐주겠다고 말하고 이를 지창욱에게 알린다.
해안 별장에서 즐거운 한때를 보낸 지창욱과 윤아는 점차 서로 마음이 끌리는 것을 알게되고 윤아는 장난스레 말을 하지만, 지창욱이 그리워진다.
잠자고 있는 지창욱에게 접근한 윤아는 지창욱이 자는 모습을 바라보는데 지창욱은 이라크에서 있었던 일을 꿈으로 꾸며 식은땀을 흘린다.이를 안타깝게 바라보던 중 지창욱이 가위에 눌려 깨어나며 윤아를 끌어 안는다.
깜짝 놀란 윤아지만 싫지는 않다.
더케이투 10회 예고편 동영상 줄거리를 보면 윤아는 더이상 지창욱에 대한 사랑을 숨기지 않는다.
그렇지만, 이는 지창욱과 윤아를 더욱 어럽게 하는 단서를 제공하게되어 지창욱을 보디가드로서 거리를 두려고 한다.
the k2 10회 예고편 줄거리에서 이정진은 본격적으로 송윤아와 대립하면서 윤아 어머니가 죽었던 경찰의 자료를 넘겨 윤아가 송윤아에게 더욱 적대감을 가지도록 한다.
대통령 후보가 된 조성하를 위해서 방송출연을 하게된 생방송에서 송윤아를 확실히 공경에 처할 수 밖에 없게 된다.
윤아의 존재를 부각시켜 윤아의 안전을 도모하고자 하는 계획을 세우고 윤아를 방송출연으로 송윤아가 어쩔수 없도록 하려 한다.
인질이었던 윤아가 이제 송윤아의 인질이 아닌 송윤아가 인질이 되는 뒤바뀐 인생역전이 아닐까?
댓글을 달아 주세요